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내돈내산 ] 청주 완전 시원한 찐 북어탕 맛집 '가마육교가든' 강추!!!♥

by 딸긔우유 2022. 8.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딸긔우유입니다:)

 

오늘은 친언니가 회사에서 유명하다고 맛있다고 가보라고 추천받은 가마육교가든을 아빠와 함께 다녀왔습니다

 

아버지께서 북어탕을 좋아하시기도 하고 얼마나 맛있길래 그럴까 하는 생각에 후다다닥 다녀왔답니다

 

 

 

 

 

 

 


 

 

 

가마육교가든
영업시간 : 08:30 - 20:0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위치 : 충북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청남로 1771-11 
전화번호 : 043-291-7585

 

 

 

 

 

 

맨날 여기 지나갔었는데 이마트 근처에 있어서 놀랐네요

 

앞마당에 넓게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는 너무 편리했어요

 

 

 

 

 

 

귀여운 고양이 두 마리가 먼저 인사를 하네요

 

 

 

 

 

 

 

심플한 메뉴판

 

진짜 딱 북어탕만 있다 

 

메뉴판을 보는 순간 진짜 맛집 맞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사람이 많이 있어서 제대로 찍지를 못했다 

 

이렇게 좌석이 넓게 되어 있어요

 

북어탕만 전문으로 하다 보니 회전율이 굉장히 빠른 느낌이었어요

 

 

 

 

 

 

 

반찬이 다 너무 맛있었다!!!! 

 

북어구이도 JMT!!!!

 

 

 

 

 

 

 

 

북어 한 마리가 통으로 들어있다!!!!!!! 

 

 

 

 

 

 

 

 

 

 

 

 

아빠와 국물을 먹는 순간

 

와,,,,,깊고 너무 시원하다 라는 느낌을 동시에 들었답니다

 

왜 북어탕만 전문으로 하는지 그리고 사람들이 많이 오는지 알겠더라고요

 

진짜 맛집 인정!!!!!!

 

 

 

 

 

 

 

총평 : ★★★★★

 

북어탕을 좋아한다면 무조건 가봐야 할 맛집!!!!!! 

 

국물 한입 먹는 순간 너무 시원하고 깊고 맛있어요!!!!! 

 

완전 강추

 

술 먹고 다음날 해장하러 오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너무 맛있습니다!!!!!! 맛집 인정 ♥

 

 

 

 

 

 

 

# 내돈 내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