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강남역 나의 최애 인생마라탕 라공방 수유점 강추 후기♥(혼밥하기 편함)

by 딸긔우유 2022. 8.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딸긔우유입니다.

약 2년 전 마라탕 대란이 일어나기 시작했을 때 저희 룸메들은 함께 마라탕 투어를 다니며 맛집을 찾아다니기 바빴습니다.

강남역에서 살고 있었는데 집 앞에 있는 1번 출구 쪽에 있는 라공방 본점이 진짜 너무 맛있어서 일주일에 4번 이상 갔던 것 같습니다.

그러던 중 주변에 하나둘씩 마라탕 집이 생기기 시작했고 라공방이 진짜 맛있는 거였구나 하며 라공방만 가게 되었답니다

현재 강남역에 살고 있지 않아서 친구와 저는 오랜만에 라공방이 너무 가고 싶어서 그나마 가까이에 있는 ' 라공방 수유점'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라공방 수유점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00
위치 : 서울 강북구 한천로 139길 42 영남빌딩 103호 라공방 수유점

지하철 출구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매장이 크고 쾌적해서 속이 시원했어요

그리고 혼밥 하기에도 좋아서 혼밥 하는 분들이 많았답니다

사람이 없을 때 후다닥 찍었답니다

야채들이 신선하게 잘 관리되어 있어요:)

꼬치는 1개에 1000원이에요

저는 항상 마라탕 2단계를 먹는데 옆에 세심하게 맛 표현까지 해놓으셨네요 세심하다><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모자이크 하는 센스!

옆에 두개 담겨져 있는 것은 손님꺼에용

깨끗하게 되어있어서 놀랐어요! 원래 통에 재료가 다 담겨 있었는데 저렇게 소스통에 담겨있으니까

흘리지 않고 깨끗하게 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옆에 분이 파를 가져가길래 오잉 파가 어딨지 하는 순간

찾아보세요,,,,,, ㅎㅎㅎㅎㅎㅎ

저 검은색 그릇 안에 파가 숨어있었답니다 다들 꼭 넣으세요!!!



진짜 라공방은 고추기름이랑 땅콩소스 원탑입니다!!!!!

마라탕도 진짜 맛있지만 소스가 한몫한다고 생각합니다

친구들 모두 인정,,,,,




건두부 파티인 마라탕이 나왔습니다



급하게 먹고 찍은 음료수병

이거 진짜 마라탕이랑 먹으면 너무 맛있는데 먹어 본 사람 있나요?!!!

다 먹고 입이 텁텁해지면 이 음료를 먹으면 딱 깔끔 행복

마치 양치하고 시원한 물을 먹는 기분이랄까 최고입니다 이거 추천!!!!!

3000원 하는데 순간 3000원의 값어치를 할까? 하지만 강츄!!!! 친구도 인정한 음료

다들 먹어보세영


총평 : ★★★★★

내가 너무 사랑하는 라공방

솔직히 강남점 본점 맛은 못 따라간다고 생각하지만 이 정도여도 만족!!!!

넓고 쾌적하고 깔끔해서 더욱 좋았다:)

라공방 안가 본 마라탕을 사랑하는 분들 한 번씩 꼭 가보기를 추천드립니다.

인생 마라탕입니다!!!!!!





# 내돈내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