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내돈내산 ] 뉴에이지가 나오는 카공하기 좋은 카페 힐링 그자체 '크레이저 커피 사당역점' 강력추천♥

by 딸긔우유 2022. 8.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딸긔우유 입니다

 

오늘은 사당역 근처 크레이저 커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주말에 언니랑 우리 카페 가서 할 일을 해보자 하고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던 중 

 

진짜 인생카페를 만났답니다 

 

너무 좋으면 행복한 거 있잖아요 

 

커피도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는데 인생 카페였답니다><

 

처음에 집 앞에 있길래 사람 없는 거 아니야? 했는데 우리만 몰랐던 카페였고 사람들이 가득했어요! 

 

분위기도 분위기지만 커피가 진짜 맛있어요,,,,,,,  계속 생각나는 커피,,,, 어떤 원두를 사용할까 궁금하네요

 

비 오는 날 카페에 앉아 책 읽기 좋은 카페입니당><

 

 

 

 

 

 

 크레이저 커피 사당역점 
운영시간 : 매일 10:00 -23:00
위치 : 서울 관악구 남현3길 71 열린빌딩 2층

 

 

 

 

 

2층에 있어요

 

 

 

 

운영시간 참고하세요~

 

 

 

 

 

 

 

시그니처 메뉴 참고하세요! 

 

 

 

저기 이래 봬도  커피 좀 합니다. 이거 보셨나요?! 

 

처음에 캐릭터랑 외관이 너무 피시방 같아서 뭐지 했는데 진짜 이래 봬도 커피 좀 합니다 라는 말에 극 공감

 

가본 커피숍 탑 쓰리 안에 들어갈 만큼 아메리카노 진짜 맛있어서 자꾸 생각나여,,,,,,,

 

찾아보니 브랜드 체인점이던데 왜 외관을 그렇게 했을까 생각이 들어요

 

캐릭터만 보면 피시방 같은 느낌이라 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 

 

그거 빼고 맛 분위기 메뉴 다 최고 특히 커피 최고,,,,,,, 

 

 

 

 

 

 

커피가 2가지 종류의 원두를 선택하게 되어있는데 저는 달콤 쌉쌀을 먹었어요 

 

원두 종류는 달콤쌉쌀과 상큼향긋 두 가지 종류가 있어요! 

 

상큼향긋은 산미가 있는 원두인 것 같아서 달콤쌉쌀을 먹었는데 존맛탱,,,,,, 다들 달콤쌉쌀을 많이 주문했습니다

 

 

 

 

 

사진 진열장 

 

주문 시 말씀해주면 꺼내 주신다네요

 

 

 

 

들어오면 왼쪽에 편한 소파 자리가 있어요

 

 

 

 

 

 

 

잔잔한 뉴에이지를 틀어주셔서 카공들이 딱 좋아할 분위기

 

기분전환 하기 너무 좋은 카페

 

밖에서 지나갈 때는 사람이 많이 갈까? 했는데 한 시간도 안돼서 금방 사람들로 가득했어요

 

알고 보니 나만 모르는 카페였다,,,,,,

 

 

 

 

 

 

예쁘게 찍기 위해서 노력한 설정샷

 

이쁘다 이뻐

 

 

 

 

카페에서 공부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다:)

 

송이 띠와 함께해서 더욱 행복한 하루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