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대전 인생만두 '한희수 개성만두' 강추!!!!!

by 딸긔우유 2022. 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딸긔우유입니다:)

 

오늘은 학사장교인 동생 덕분에 대전에 있는 PX를 가려던 중 들렸던 

한희수 개성만두 집에 대해서 포스팅하고 합니다

 

이 집은 저의 아빠께서 굉장히 좋아하는 집인데 깊은 육수와 만두가 생각난다고 하셔서 

가는 길에 방문했어요! 

 

 

 

 


 

한희수 개성만두
운영시간 : 매일 11:00 - 20:30
위치 : 대전 유성구 화암동 170-8
전화번호 : 042-867-6161

 

 

 

알고 보니 대전에 체인점 4개와 세종시에도 체인점이 있답니다!

 

 

 

 

음식점이 큰 편이고 주차장이 앞에 있어요! 

 

 

# 내부 사진

 

 

점심시간 이후에 가서 사람이 없었어요! 

하지만 포장 손님들은 많았답니다:)

 

 

 

왼편에도 자리가 많이 있어요! 

 

# 메뉴판

 

 

저희는 만두전골 3인으로 주문했어요! 

만두는 1인당 고기 2개 , 김치 2개 총 4개가 나온다고 합니다

 

 

 

 

저기 겉절이가 너무 맛있었어요!!!!!!

단무지랑 김치는 셀프라 계속해서 움직였답니다 

 

 

 

엄청 큰 그릇에 육수가 담겨 나왔습니다 

 

 

 

손칼국수라 진짜 쫄깃쫄깃해요!!! (감탄) 

 

 

 

 

 

너무 맛있어서 후다닥 먹다가 못 찍은 걸 알고 급하게 찍었네요

비주얼이 별로네요,,,,,,,

국물이 깊고 고기육수가 진짜 맛있어요!!!! 

만두는 피가 얇고 맛있답니다:)

 

 

 

 

 

언니를 위해서 만두도 포장해갔답니다♥

 

 

 

 

 

총평 : ★★★★★

고기 국물이 깊어서 깔끔한 맛이고 

고기랑 만두를 찍어먹는 간장 베이스가 맛있습니다

따뜻한 깔끔한 국물이 먹고 싶을 때 강추!!!! 

가게도 큰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서 햇빛도 잘 들어오고 분위기도 시원해요><

저는 자주 먹으러 갈 것 같습니다 

 

 

 

 

 

 

# 내돈내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