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한국교통안전 구로상설시험장 근처 '카페 4月(카페사월)'

by 딸긔우유 2021. 12.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딸긔우유입니다:)

12월 30일 교통안전관리자를 보러 안동에서 서울에 있는 한국교통안전 구로 상설시험장에 다녀왔답니다!

시험 보기 전에 서울에서 진료받았던 치과에 들려 교정 정기검진을 받아야 해서 일찍 서울에 도착했어요
4시 시험이기에 12시에 치과에 들리고 시험장 근처에서 쉬려고 했는데 사람들이 근처 카페가 없다고 해서
슬퍼하던 중 열심히 걸어서 찾아서 발견한 카페예요♥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발견한 기분이었고 카페도 이뻐서 시험 보기 전에 남는 시간 동안 공부를 하고 갈 수 있었어요!
한국교통안전 구로 상설시험장에 시험 보러 가는 분들이 카페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바로 5분 거리에 있답니다:)

교통안전공단 구로 상설시험장에서 많은 시험이 진행되고 있는데
저처럼 타 지역에서 와서 근처 카페를 찾는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카페 4月 (카페 사월)
운영시간 : 매일 09:00 ~ 21:00 휴무 없음
위치 : 서울 구로구 궁동 188-3
전화번호 : 0507-1497-2263

 

 

 

 

정문을 지나면 구로 자동차검사소 왼편에 자격시험장이 있습니다!

도착했으니 눈으로 위치를 한번 찡끗 시험장 위치  확인해주고

남은 시간 동안 카페를 갑니다!

 

 

 

정문에서 쭉 가면 이렇게 다리가 나오는데 
뭔가 감성 있는 다리를 건너면

 

 

 청아한의원 왼쪽으로 코너를 돌아 1분 정도만 걸어갑니다

 

카페 사월이 있답니다:)


사막의 오아시스를 발견한 기분으로 들어갔답니다♥

 

 


# 메뉴판

 

 

 

# 내부 사진

 

 

 

곧 시험이라서 걱정스러운 마음이

식물들을 보고 있으니  시원한 기분이었다


 

 

 

 

귀여운 눈사람 가족❤

 

센스가 넘치는 꽃병! 이쁘다:) 

자취방에 놓고 싶었다  탐나는군 

 

 

 

 


내가 시킨 꿀메리카노 

꿀이 들어간 아메리카노겠지? 하면서 먹었는데
달달하니 맛있었다!!! 

아메리카노는 끝 맛이 깔끔한 게 너무 좋다><

 

 

이날 시험은 합격 

아침부터 힘들었지만 고생해서 온 만큼 좋은 결과에 

감사한 하루였다!

 

 

총평 : ★★★★★

 

카페가 작은 느낌이지만 커피도 부드럽고 의자도 편했다

집 주변에 있는 카페라면 자주 이용할 것 같다

무엇보다 사장님이 친절하셨다♥

 

 

 

 

 

# 내돈내산

 

 

 

 #  카페 4月(카페 사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