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돈 내산] 모리셔스 브라운 대학로 마로니에공원점 후기

by 딸긔우유 2022. 8.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딸긔우유입니다

오늘은 언니와 함께 연극을 보러 가기 전 언니가 꼭 먹어봐야 하는 핫한 버블티가 있다며

모리셔스 브라운에 꼭 가보자고 해서 가봤답니다

아마 티비에 협찬으로 많이 나와서 유명해진 버블티인 것 같아요

버블티를 사랑하는 우리로써 안 가볼 수 없죠









모리셔스 브라운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점
운영시간 : 매일 07:00 - 22:00
위치 : 서울 종로구 대학로 112 1층 모리셔스 브라운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점








# 메뉴판







디저트 종류도 많이 있었답니다










특이한 점은 매장 안에 분장실이 있었어요:)








언니는 초코 밀크티 저는 모리셔스 브라운 밀크티를 먹었어요

음료는 평범했지만 작은 펄이 맛있었어요!

펄이 다른 음료에 비해 작고 많이 들어있어요

참고로 초코 밀크티는 맛이 정말 특이했고 모리셔스 브라운 밀크티가 맛있었어요!

한 번쯤 가기 좋은 가게인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