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내돈 내산 ] 개인적으로 강추!!!!! 인터넷 주문 인생 곱창!!!!! 저렴하고 양이 진짜 많은 불맛 가득한 9900원 만원의 행복전설의 곱창 강추 후기♥

by 딸긔우유 2022. 8.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딸긔우유입니다:)

 

오늘은 제 인생의 곱창인 전설의 곱창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전설의 곱창은 전국적으로 체인점이 있는데 우연히 인터넷으로 곱창을 시켜놓고 먹고 싶을 때마다 조리해서 먹어야지 하는 순간 제가 좋아하는 곱창을 판매하고 있었답니다!!!!!! 

 

진짜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발견하는 기분,,,,,, 

 

체인점이 저희 집과는 거리가 멀어서 이제 배달을 안 하고 있었는데 딱 인터넷 판매로 저렴하고 자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답니다:)

 

지금까지도 먹고 있고 양도 많고 저렴해서 추천하려고 해요!!!! 

 

곱창은 제 인생의 최애 음식인데 마요네즈에 찍어먹으면 진짜 행복 가득,,,,, 다들 아시죠?! 

 

 

 

 

 


 

 

전설의 곱창 

 

 

 

 

1. 곱창을 뜨거울 물에 담가 놓고 해동시킨다

 

2. 해동된 곱창을 황금 비율 소스를 넣고 후라이팬에 기름을 넣고 볶는다

 

3. 종이컵 물 한두 컵을 넣고 채소와 넣고 끓여준다 ( 물 양은 개인의 취향에 맞게 조절 )

 

 

 

 

 

 

# 성분표

 

 

 

 

곱 창 완 성!!!!!!

 

 

 

 

 

네이버에서 구매하면 배송비가 들어가는데 저는 11번가에서 두팩 사고 무료배송으로 받았답니다:)

 

한팩 당 가격은 9900원이였어요!!!!!! 

 

 

 

 

 

 

총평 : ★★★★★

 

JMT!!!!!  진짜 너무 맛있어서 후기를 안남길 수 없었습니다!!!! 

 

 

여기 배달로 시켜먹으면 25000원은 기본인데 9900원으로 하루를 먹을 수 있다니!!!!!!!! 

 

진짜 불맛 가득하고 양도 많아서 둘이 먹으면 딱 배불러요!!!!! 

 

곱창 진짜 좋아하는데 불맛 가득에 둘이 먹어도 진짜 배불러요,,,,,

 

야채가 들어있는게 아니라 팩 안에 다 순수 곱창만 들어있어서 

 

나는 곱창만 먹어보고 싶다!!!!!! 곱창 너무 사랑한다 하면 너무 좋아하실 것 같아요!!!!! 

 

마요네즈에 딱 먹으면 세상 행복 가득 ,,,,,,

 

너무너무 맛있어요!!!! 진짜 강추합니다,,,,,

 

저처럼 황금 비율 소스 그냥 덤으로 주는 줄 알고 나중에 곱창만 볶고 소스로 떡볶이 만들지 마세용!!!! ㅎㅎㅎㅎㅎ 

 

처음에 소스 서비스인 줄 알았답니다 ㅎㅎㅎ,,,,,

 

모두 곱창 먹고 행복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