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청주 분평동 공부하기 좋은 할리스 카페 후기 ♥

by 딸긔우유 2021. 1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딸긔우유입니다:)

 

제 주변에는 아직 공부하는 친구들이 있는데 아직까지도 분평동 할리스에 가면 

친구들 안부를 알 수 있다는 이야기가 있답니다:)

 

그 정도로 분평동에 사는 친구들이 할리스로 자주 공부하러 간답니다.

 

지금은 공부하러 타 지역에 있지만 대학시절 본가에 있을 때 친구들 2~3명 정도는 만났던 것 같아요

다들 헤쳐 모여하면서 할리스에서 모이기도 했어요♥ 

 

갑자기 친구들이 그리워지네요! 이제는 다들 다른 지역에 있어서 모이기가 쉽지 않네요 

 

 

 

 


 

 

 

 

 

할리스 카페 
운영시간 : 매일 08:00 ~ 20:00
전화번호 :043-292-5105
위치 :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월평로 4 대상탑존빌딩 111호

 

 

 

할리스 커피는 큰 사거리를 건너면 김밥천국 옆에 위치해 있어요:)

 

 

 

 

여기가 원래 24:00시까지 늦게 닫았는데 지금은 야속한 코로나 때문에 

21:00면 문을 닫겠네요

얼른 코로나가 끝났으면 좋겠네요

 

 

 

 

 

# 메뉴판 

 

 

 

 

 

 

 

내가 주문한 카페라떼!!!

할리스 VIP가 되어서 커피를 주문하면 사이즈업을 해준다><

 

 

 

# 내부 사진

 

 

할리스 카페 안에 흡연실이 따로 있어요

 

 

 

 

총평 : ★★★★★

 

의자가 편안하고 음악소리가 작아 공부하기에 최적화된 카페

친구와 함께 과제를 하거나 스터디 할 공간이 있다면 추천

공간이 넓고 2층이라 눈치 보이지 않아서 좋아요

저의 최애 카페입니다:)

 

 

 

 

# 내돈내산

 

 

 

# 분평동 할리스커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