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언니돈 언니산] 대학로 연극 한뼘사이 우울한 기분을 떨쳐내고 밝은 에너지와 웃음을 얻고 싶다면 강력추천!!!!! ★

by 딸긔우유 2022. 8.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딸긔우유입니다.

제가 서울에 있으면서 제일 좋아하는 일 중 하나는 연극보기입니다

보고 나면 에너지를 뿜뿜 받으면서 삶을 살아가는데 용기를 얻게 되는 것 같아요!

취준으로 힘들어하는 저를 보며 언니님께서 연극을 보여줬어요!

연극을 보러 가기 전에 인터넷으로 미리 예매하고 갔답니다

인터넷으로 미리 예매하고 가면 좀 더 저렴하게 볼 수 있어요! (체크체크)









기다리면서 찍은 사진♥






연극이 끝나고 나서 찍은 사진들

총 평 : ★★★★★ x10000000



완전 완전 강력추천!

진짜 너무 재밌어서 계속 웃으면서 봤던 것 같아요

배우분들 한 명 한 명 다 연기를 너무 잘하시고 특히 가운데에 계신 연극배우님은 1인 여러 명의 역할을 하는 모습이
진짜 최고였어요! 완전 만능 캐릭터

만약, 기분이 꿀꿀하고 기분전환을 하고 싶은데 뭘 해야 할지 모를 때 이 연극을 보길 추천합니다

많은 에너지를 받게 되는 것 같아요! 옥탑방 고양이 연극 이후로 이렇게 재밌는 연극 너무 오랜만이에요><

여주분들 너무 예쁘고 연기 잘해서 계속 감탄하면서 보았네요

연극을 보여준 나의 사랑하는 언니에게 감사한 마음♥

너무너무 재밌어요!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