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친구돈 친구산] 제주도 파스타 돈까스 키친요디 솔직 후기!!! (브레이크타임 있음!)

by 딸긔우유 2022. 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딸긔우유입니다:)

친구네 집에 방문하기 위해 제주도에 갔었을 때 점심을 뭐 먹을까 고민하던 중

제가 좋아하는 파스타를 먹기 위해서 최종 목적지인 김녕해수욕장 근처 키친요디를 가기로 했어요!

인스타에 나올 법한 분위기 + 저희 할머니댁 같은 감성도 조금 있었답니다 ㅎㅎ,,,,,,,








키친요디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토요일 브레이크 타임 제외)
위치 : 제주 제주시 동화로1길 53-13
전화번호 : 010-2552-8237




키친요디의 외관입니다:)



들어오는 입구!



토요일은 브레이크 타임이 없다고 해요!



메뉴판






메뉴판을 보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나 싶을 정도로 종이가 너덜너덜했다!

하지만 첫인상이 그렇게 깔끔한 느낌을 주지는 못했다ㅠㅠ,,,,, 뭔가 만지기 조심스러운 그런 느낌이었다

코팅을 하던지 개선이 필요해 보였다



저희는 크림 새우 파스타와 모듬카츠를 주문했습니다:)





모듬 카츠! 사장님께서 음식 하나하나에 정성을 들여서 만든 것이 느껴졌답니다:)




땅콩 샐러드 소스 JMT!!!!

샐러드 소스를 좋아하는데 자유롭게 뿌려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고기 세상 돈까스!!!!
모듬 카츠에 고기가 가득 씹히니 진짜 맛있었습니다
사장님의 정성이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새우 크림 리조또




새우도 싱싱하고 맛있었으나 무엇인가 부족한 느낌 ㅠㅠ,,,,,

소스가 많아서 좋았으나 리조또를 많이 먹어봤지만 약간 식감이 그렇게 좋지는 않았어요!

겉도는 느낌이 조금 있지만 그래도 소스 자체는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 내부 분위기


총평 : ★★★

잔잔한 분위기의 파스타 집!
전반적으로 가격이 비싼데 가격 대비 부족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ㅠㅠ
하지만 모듬 카츠는 맛있었습니당!!!
친구는 모듬카츠 5점이라고 하네요:)






# 친구돈 친구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