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친구돈 친구산] 제주 백록마당 현지인 추천맛집!!!!!!!

by 딸긔우유 2022.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딸긔우유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다녀왔던 제주에 있는 백록마당에 대해서 리뷰를 하고자 합니다

반복되는 일상과 취준에 대한 압박감으로 우울했던 시절이 있었는데 

 

그때 새벽에 친한 친구에게 카톡을 했더니 제주에 있던 친구가 바로 오라고 해서 친구를 보러 다녀오게 되었답니다

이 식당은 제주에 사는 도민 맛집으로 유명한 식당이라고 합니다! 

 

 

 


 

 

제주 백록마당 
운영시간 : 11:00 - 23:00
위치 : 제주도 제주시 도남동 64번지
전화번호 : 064-721-5282

 

 

 

        

 

 

내부에 더 공간이 있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못 찍었네요! 

안쪽에 더 테이블이 있답니다:)

 

 

 

 

메뉴판 사진입니다:)

 

 

 

 

친구가 흑돼지를 꼭 먹어야 한다고 해서 

저희는 흑오겹살 2인분, 후식냉면, 공깃밥을 시켰답니다:)

 

 

 

 

 

 

 

파절이부터 멸치까지 음식이 하나하나 진짜 맛있었어요!!!! 

참기름 냄새 솔솔!!!! 

멸치 진짜 맛있었어요♥  두 번 먹은 사실은 비밀!

 

 

 

 

 

 

후식 비빔냉면 시켰는데 진짜 맛있어요!!!!! 인생 비빔냉면!!!!! ><♥

한번 먹고 또 시켜먹었어요

 

된장찌개에 두부랑 꽃게랑 홍합이랑 진짜 정성 가득이었어요!!! 

된장찌개 전문점 같았어요!!! 꼭 두 번 세 번 드세요!!!! 

 

 

 

깻잎이랑 상추 좀 보세요!

진짜 싱싱 그 자체!!! 이런 부분이 사소하지만 진짜 요즘 쌈 이렇게 주는 집 흔치 않은 것 같아요! 

 

 

 

 

 

계산대에 후식으로 먹으라고 귤이 있어요

소소한 행복♡

 

 

 

 

총평 :  ★★★★★ x100 , 재방문의사 100%

음식 값이 비싼 것 같지만 진짜 맛있었어요!!!! 

 

친구 말로는 원래 제주도 모든 음식점이 가격이 이렇다고 하네용 ㅠㅠ

반찬 하나하나 다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 인생 비빔냉면과 멸치반찬!!! 굿굿♥

 

한 줄로 평가하자면 음식에서 참기름 냄새가 솔솔 나는 집!이라고 표현하고 싶어요♥

 

 

 

 

# 친구돈 친구산

재영아 잘 먹었어 고마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