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내돈 내산] 안동 인생 마라탕집 강추!!! 탕화쿵푸 마라탕♥

by 딸긔우유 2022.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딸긔우유입니다:)

 

강남에 있을 때 집 근처인 라공방에 룸메들이랑 1주일에 4번 이상 갈 정도로 좋아했었는데 

 

안동에 오고 나서 인생 마라탕 집을 찾아 헤매던 중 안동 동생의 추천으로 탕화쿵푸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안동에서 여러 곳을 다녀보고 먹어봤지만 맛집을 드디어 찾았답니다! 

 

사실 지금까지 학교를 다니면서 용돈의 절반과 몇 번을 갔는지 셀 수 없을 정도로 탕화쿵푸를 방문했어요

 

언젠가 포스팅을 남겨야지 했는데 드디어 기록하게 되었답니다

 

 

 

 

 

 

 


 

 

 

 

 

안동 탕화쿵푸 마라탕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위치 : 경상북도 안동시 중앙로 40-1 2층
전화번호 : 054-853-2228

 

 

 

메가 커피가 보이면 2층에 탕화쿵푸가 있어요! 

2층으로 올라오면 문이 보입니다

 

저번에 오후 3시에 왔었는데 중학생 친구들이 많아서 

1층까지 줄이 있었고 1시간 정도 기다려서 먹었어요ㅠㅠ

 

여러분은 타이밍 잘 맞춰서 오세요! 

제 경험에는 오후 3시부터 5시에 사람들이 많았고 그 후부터는 금방 먹을 수 있었어요

 

 

 

 

 

 

저는 매운 것을 잘 못 먹어서 1단계 약간매운맛으로 항상 주문해요

 

메뉴판 참고하세요

 

 

 

 

 

 

사진 왼편에도 자리가 있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찍지 못했어요 ㅠㅠ

 

자리가 많아 보이지는 않지만 마라탕이 빠르게 나와서 금방 먹을 수 있었어요!

 

 

 

 

 

 

 

 

앗, 빨리 담기에 바빠서 재료 사진을 정확하게 못 찍었네요ㅠㅠ

단골집이니 곧 다시 업데이트해서 올려놓겠습니다!

 

 

 

 

 

 

 

 

 

 

베이징에 가서 직접 마라탕을 먹었을 때는 맛있는지 몰랐는데ㅠㅠ

진짜 매운탕도 아닌 것이 자꾸 끌리는 맛이에요! 

참 신기합니다:) 

 

 

 

 

 

 

 

 

 

 

저는 건두부를 참 좋아하는 것 같아요! ㅎㅎㅎ 

같은 사진처럼 보이지만 다른 날 가서 찍은 사진이랍니다

 

 

 

 

 

 

 

 

항상 땅콩소스를 부탁해서 찍어먹어요! 

진짜 고소하고 맛있답니다!!!! 

 

 

 

 

 

 

 

총평 : ★★★★★, 재방문 의사 100%

 

공부를 하면서 스트레스받는 날이면 친구들과 함께 점심시간에 마라탕을 먹으러 와요! 

진짜 맛있어서 스트레스가 풀리는 기분!!! 

그래서 용돈의 절반을 탕화쿵푸에 쓰고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안동에서 새로운 마라탕 집을 찾아보자 하며 여러 곳에 들려 먹어봤지만 

여기만큼 맛있는 음식점을 찾지 못했답니다

 

한 줄로 평가하자면 땅콩소스의 깊은 맛과 얼큰함이 만난 가게라고 생각합니다

서울의 있는 내 사랑 라공방 정도는 아니지만 이 집도 TOP3에 들어갈 만큼 진짜 맛있답니다!!!! 

 

꿔바로우도 맛있었어요!!!

 

 

여러분 모두 두 번 세 번 가세효♥

 

 

 

 

# 내돈 내산

 

 

 

 

 

# 안동 탕화쿵푸마라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