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엄마돈엄마산] 애슐리 갈릭 스테이크 볶음밥 아~~~주 솔직한후기!

by 딸긔우유 2021. 1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딸긔우유입니다:)

 

요즘은 냉동 볶음밥이 잘 나와서 자주 먹고는 하는데 

오늘은 엄마께서 " 일어나면 볶음밥 해 먹어~" 하고 

식탁에 놓고 간 애슐리 갈릭 스테이크 볶음밥에 대해서 리뷰를 하고자 합니다:)

 

애슐리꺼라서 은근 기대가 됩니다!!! 엄마가 맛있다고 하셨거든요♥

 

 

 

 

 

 

 

짜란 인터넷에는 묶음으로 판매하고 있네요

 

저는 1인분을 해서 먹으려고 합니다!

 

 

 

 

 

 

 

# 조리방법

 

 

저는 집에 랩이 없어서 

그릇에 옮겨 담은 후에 유리그릇 뚜껑으로 덮어 주고 3분 30초를 돌렸답니다:)

 

그사이 계란 후라이 노른자 안 터트리고 한 개를 만들어주고~

 

 

 

 

★ 완성!!!! ★

양이 작아 보일 수 있는데 아빠와 둘이 배고프지 않아서 나눴답니다

저 양은 0.5인분 양이랍니다:) 반쪽은 아빠 그릇에 있는데 찍지 못했어요

계란 후라이 탄 부분은 애교로 봐주쎄용><♥

 

아빠와 둘 다 한입 하자마자 동시에 케첩 뿌려 먹었답니다

 

 

 

총평 : ★★★

저의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맛은 있는데 케첩이 필요한 맛이었어요:)

막 우오아아아아 너무 맛있어서 또 시켜먹어야지 보다는

 집에 있으면 먹을 정도?! 그러면서 다 먹은 1인 

 저희 엄마께서는 맛있게 드셨답니다:)

계란 후라이에 소금 탁탁해서  같이 해서 먹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