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내돈내산 ] 경산돌짜장 돌짜장 먹고 탁구치고 닭갈비 먹다 당구치는 참 묘한식당 후기♥

by 딸긔우유 2021. 1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딸긔우유입니다:)

KIU 철도아카데미에 있을 때 가족들과 함께 점심을 무엇을 먹어야 맛있게 먹었다고 소문이날까,,,,,

고민하던 중 지나가는 길에 본 경산돌짜장을 가기로 했답니다

건물이 커서 한눈에 똭!!!! 하고 보여요 ( 건물이 크다 = 맛집인가? 하는 마음에 가게 되었어요)

사실 저희 아버지께서 돌짜장 매니아 인 것은 비밀!

 

 

 

 


 

 

경산돌짜장
월요일 정기 휴무 / 매일 11:00 - 20:00
위치 : 경상북도 경산시 압량읍 현흥리 36-5 1층
전화번호 : 0507-1309-0044

 

# 건물 외관 

 

 

 

 

참 묘한 식당이라고 적어놨는데 공감!!!!

식당이 많이 특이해서 기억이 많이 남는다 센스가 넘치는 가게

재밌는 가게였다:)

 

 

# 주차장

 

 

위쪽에 사진 처럼 건물앞에도 큰 주차장이 하나 있고 이렇게

사진처럼 왼쪽에도 주차공간이 있다!

주차공간 진~짜 넓어요

 

 

 

 

 

건물만큼 큰 주차장을 갖고 있어 주차하기가 편리했다:)

 

 

입구에 전국 맛집 지도가 그려져있따

청주 한번 확인하고 들어가는 재미!!

 

음 근데 청주는 맛집 지도가 틀린 것 같았다~ 누가 만들었을까?

 

 

 

 

 

손 씻고 들어갈 수 있는 센스있는 가게

청주에 샤브샤브 집도 이렇게 되어있는데 두번째다센스 만점!

 

 

 

# 내부사진

 

 

 

 

 

식사하기 전에 부침개를 할 수 있도록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이게 은근 센스가 넘친다!!!!! 특이했고 부침개는 아빠가 잘 부쳐요 라는 문구가 넘 귀여웠다~

"아빠 부침개는 아빠가 잘 부친대!!! 부침개 해주세용!!" 했더니 

엄마는 내가 한게 맛있다고 직접 가셨다><

 

 

 

 

여기 부침개 맛집이다!!!! 부침개 너무 맛있었다 

음식 나오기 전 소확행♥

 

 

 

엄마 쵝오!!!! 짱 맛있다><

식사하기 전부터 신남

 

 

 

 

# 메뉴판 

 

 

오늘은 엄마 카드 찬스의 날!!!  엄마가 쏜다!!!!  그래서 저희는

 

돌짜장 큰중

닭갈비 2인분

 

 

을 주문했답니다:) 모두 맛보기로 했어요

 

 

 

블로거들 이렇게 하던데,,,,

언니한테 해달라고 부탁했다 

해주는 착한 울 언니♥

 

 

 

 

 

 

내 사랑 계란찜 + 김치

 

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리필했다!!! 갓한 김장김치 맛!!! 수육과 함께 같이 먹고 싶었다

 

맛있게 먹고 계산을 하려는데 

 

 

 

처음 봤다!!!! 손을 가까이 대면 이쑤시개가 나온다 

위생적이고 신기했다:) 귀여워서 찍어줬다

 

 

 

곰돌아 쓰러지지마 기운내!!!!! 

 

 

 

바디프렌저는 아니지만 손님을 위한 마음은 바디프렌저라는

귀엽!!!! 안마기도 있고 맛보기 음식도 있다:)

 

 

 

 총평 : ★★★★

돌짜장과 닭갈비 둘 다 맛있었다

가게가 재미있었음  실제로 탁구치는 곳도 있고 화장실도 센스있는 문구가 인상깊었다

손님들이 오면 함께 모시고 가고 싶은 가게!!! 

대접받는 느낌이 많이 들었다 

추천합니다! 

 

 

 

 

# 내돈내산( 아닌 엄마돈 엄마산)

 

 

 

 

 

 

 

# 경산돌짜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