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내돈내산] 찐 인생 치킨!!!! 모두가 인정하는 베스트리아 치킨 후기 ( + 꿀팁 포함♥ 콜라 한개 더 받는 법!!!!)

by 딸긔우유 2021. 1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딸긔우유입니다:)

저는 모두가 인정하는 치킨 마니아로 친구들 사이에서 유명하답니다:)

제가 소개하려는 베스트리아 치킨집은 제가 현재 26살이나 중학교 때도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언제 생겼는지는 모르겠지만 청주 사람이나 분평동 사람들은 모두 알 거예요!
이 치킨집이 얼마나 맛있는지!!!! 양념이 대박입니다

심지어 이 가게 옆에 2개의 치킨 집이 바로 옆에 있는데도 장사가 아주 잘 됩니다!
아버지께서 여기서 먹을 때는 항상 가서 먹어야 한다며 후다닥 옷 입고
바로 나온 치킨을 먹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왜 가서 안 먹었냐고요?! 이 날은 너무너무 너무 추웠답니다
춥지만 치킨을 포기할 수 없기에 배달을 시켰답니다★

저희 집 앞에서 본점으로 시작해서 지금은 전국에 서산, 성주 대전 등 8개의 지점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블로그 포스팅하면서 알게 되었는데 어쩐지 너무 맛있더라고요.
역시 맛집은 다르네요!!! 신기하네요











베스트리아
운영시간 : 매일 13:00 - 01:00
위치 : 충북 청주시 서원구 분평로 53
전화번호 :050-7900-9728


저는 양념치킨을 좋아하지만 가족들 중 후라이드도 좋아해 반반으로 주문했답니다
진짜 바삭함 그 자체 저는 그래도 양념치킨을 가장 좋아해요



# 메뉴판

출처 : 네이버 베스트리아 메뉴판



제 미국 외국인 친구가 양념치킨에 빠졌었는데
여기를 데려왔어야 했는데 서울에 살아서 흑흑 ㅠㅠㅠ
체인점 여러 곳에 생길만합니다




★ 우연히 발견한 꿀팁 ★

배달의민족이나 요기요에서 검색해도 안 나오길래
인터넷으로 전화번호를 찾던 중
네이버로 주문해서 단골쿠폰 받기 하고 전화했더니 콜라 1개를 더 받았답니다:)

이 링크네요 참고하세요!!!
http://www.bedal114.co.kr/127022

베스트리아치킨

베스트리아치킨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려 보세요

www.bedal114.co.kr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에 등록되지 않아도
다들 전화로 알아서 주문한답니다

단골들만 주문하는 곳이쥬~




총평 :★★★★★ X 10000000000

진짜 존맛탱,,,,, 모두가 인정하는 치킨집
전국 체인점이 생겼다니 너무 놀랐네요
배달의민족, 요기요에 등록하지 않아도 사람들이 전화주문하는 치킨집
꼭 먹어보세요!!!
저의 인생 치킨이랍니다:)




# 내돈내산 ( 아닌 엄마 돈 엄마산)
오늘은 엄마께서 사주셨습니다 꺄아아아><♥ 하루하루 돼지 파티 중






# 베스트리아

반응형

댓글